희망의친구들은 하나금융나눔재단과 함께 이주다문화가정의 소아중증질환 영유아에게 치료비와 아기용품세트를 지원합니다. 소중한 생명을 살리고, 건강한 성장의 꿈을 지키기 위한 본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영유아의료비지원신청서는 아래 더보기 페이지로 들어가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1월 16일 대한약사회 회관 대회의실에서 ‘이주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은경 부회장은 “이주민에게 좋은 영양성분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이주민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했으며, 김미선 상임이사는 “항상 잊지 않고 이주민들과 희망의친구들을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주민들이 건강을 잘 챙길 수 있도록 서울시약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 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해당 후원물품은 이주민 지원센터를 통해 이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고려대학교 사학과 83학번 동기회는 2023년 행복기부나눔으로 미얀마 정수기 8호 설치기금 3,301,146원을 희망의친구들에 후원해 주셨습니다. 2016년부터 고려대학교 사학과 83학번 동기회의 행복기부나눔으로 정수시설이 꼭 필요한 미얀마의 학교, 의료기관 등에 정수시설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행복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고려대학교 사학과 83학번 동기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2024 이주배경아동 건강성장 의료비 지원사업
희망의친구들은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교보생명, (사)함께만드는세상과 함께 이주배경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위한 의료비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원 사업 기간은 12월까지(기금 소진 시 종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더보기 혹은 희망의친구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동 모두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